인터넷 공간 '키스방' 활개체인점으로 확장 노컷뉴스

인터넷 공간 '키스방' 활개체인점으로 확장 노컷뉴스

인터넷 공간 '키스방' 활개체인점으로 확장 노컷뉴스

Blog Article


만약에 내가 진짜 돈 많은 양반이고 팁 좀 후하게 찔러주면서 꼬드겼으면? 술집은 여러 명이 왁자지껄한 분위기니까 이러기가 어렵지. 이거 한번 갔다간, 집에서 손 자주 씻는거 아무 소용 없겠더라고. 첨에 유흥업소 들어갈 때 깍두기들 걱정이 되는 거처럼.


경기 광명시의 한 초등학교 앞 130m 부근에도 키스방이 있다. 부산 부산진구에 위치한 고등학교 155m 앞과 서울 마포구 초등학교 166m 앞에도 키스방이 성업 중이다. 지난 2018년부터 올해 9월까지 성매매 알선 등 처벌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총 1천144명을 입건했다. 연도별로 살펴보면 지난 2018년도에는 367명이 입건됐으며 3명이 구속됐다. 2019년도에는 415명, 지난해에는 231명이 붙잡혔다. 올해도 지난 9월까지 131명이 붙잡혀 4명이 구속된 것으로 확인되고 있다.


키스방이 허가 없이도 영업할 수 있는 자유 업종으로 분류돼 있어서 영업 자체를 제재할 수 없기 때문인데요. 특히 청소년 출입 금지업소로도 지정돼 있지 않아서 청소년들이 이용하는 행위를 막을 방법이 없습니다. 서울시는 청소년들이 인터넷 예약을 통해 키스방을 이용할 개연성이 큰 만큼 적극적으로 규제할 수 있도록 관련 부처에 대책 마련을 건의할 계획입니다.


뜬금없이 유학 이야기를 꺼낸 그는 자신의 이야기를 하기 시작했다. 그는 젊어서 유학을 하지 못한 게 후회가 된다며 본인의 여동생이 유학 중이라는 말과 함께 기자에게 한 살이라도 어릴 때 공부를 열심히 하라고 조언했다. 기자가 본인의 여동생과 닮았다는 말도 덧붙였다. 구글 지도를 켜 어렵게 찾아간 목적지는 유흥업소 골목 입구에 위치한 큰 상가 건물이었다.


대개는 손님이 뭘 안하면 아가씨도 내내 가만히 있을 거야. 나는 이것저것 얘기하느냐고 시간이 금방 가버렸거든. 남자들이 유흥업소 가는 거, 오로지 판타지 때문이거든. 저 아가씨가 하루에 손님을 몇이나 받을지 모르지만, 놀 때는 그런 생각 못하잖아. 냉정히 생각하면 딱 그 시간 동안만 대접받는 건데, 남자들은 마치 저 여자가 나만 바라본다는 착각에 빠지거든. 근데 또 그게 지켜지지 않으면, 남자들은 전혀 못 놀아.


온라인의 경우 키스방 정보공유사이트를 통해 홍보 및 영업을 한다. 대표적인 정보공유사이트로는 밤알바 사이트 나나알바 [fox2.kr] 등 존재한다. 서울시가 최근 급속히 번지는 이른바 '키스방'에 대한 단속을 벌여서 업주를 포함해 모두 40여 명을 적발했습니다.


키스방이 국내 미풍양속을 해치는 행위라는 것은 누구나 알 수 있지만 현행법상 이를 단속할만한 근거가 애매하다는 게 현직 경찰의 토로다. 남녀간 은밀한 행위까지 단속할 명분이 뚜렷하지 않다는 얘기다. 더욱 이런 업소를 부추기는 것은 일부 스포츠매체와 성인사이트다. 박정훈 오마이뉴스 기자는 성매매에 대한 흔한 오해를 조목조목 비판했다.


해당 키스방에는 총 5개의 밀실이 설치돼 있었다고 한다. 그리고, 입맞춤 3만원과 성행위 15만원의 이용대금을 제시하는 등 상습적인 불법영업행위를 이어온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키스방`은 초창기 주로 전단지에 적힌 연락처로 전화를 걸 경우 업주가 업장 위치를 알려주는 식의 영업을 해왔다. 하지만 단속의 손길이 미치지 않자 최근에는 홈페이지를 개설, 영업을 하며 심지어 구인 모집ㆍ홍보 전단지가 무단 배포돼 학비나 생활비가 필요한 여대생들을 유혹하고 있는 실정이다. 손님이 지불하는 돈의 절반은 키스를 하는 여성의 몫이다.

유유닷컴 도메인 유유닷컴 유유하자 유유닷컴 도메인

Report this page